고객센터

FAQ

전체 카테고리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결제수단이 무통장 입금일 경우 전용몰에 회원가입을 하셔도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구매내역 및 주문상태 등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가상계좌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주문번호 클릭 후 마우스 휠 스크롤을 내려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디에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결제수단 >영수증 상세보기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고 싶어요.

    카드사별 무이자 및 부분 무이자 이벤트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보조공학기기 결정상품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보조공학기기 온라인 신청 후 지원이 결정되면 "보조공학기기 결정상품"에 상품이 담겨집니다. 

    상품이 담겨진 후 본인 부담금 결제가 가능하며, 복수의 상품 주문시에는 한 건씩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조회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 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는 고객을 대신하여 유선상으로 주문 및 결제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주문은 반드시 보조공학기기 온라인 신청을 한 후 가능합니다. 결제 방법과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신용/체크카드 결제, 가상계좌 입금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