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개인이 신청한 기기의 본인부담금은 신청자 개인이 결제해야 하며 사업장에서 대납해서는 안됩니다.
보조공학기기를 지원받는 대상자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판매업체에서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을 발급합니다.
결제수단이 무통장 입금일 경우 전용몰에 회원가입을 하셔도 구매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지급보증보험은 각종 계약에서 정한 채무를 보험계약자가 이행하지 않을 경우 피보험자가 입게 되는 손해를 보상합니다.
전용몰에서 상품의 옵션 선택은 불가합니다.
판매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상품의 옵션을 확인 한 후 상품을 발송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전국대표번호는 1588-1519입니다.
SGI 서울보증보험 고객지원센터의 대표번호는 1670-7000, 02-3671-7000입니다.
지역별 지점 및 대리점의 연락처 및 주소는 지점안내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주문번호 클릭 후 마우스 휠 스크롤을 내려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직접 변경은 불가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하는 사유를 알려주시고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시면 고객센터에서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지역본부·지사로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보조공학기기 지원이 결정되면 본인부담금 결제 후 서울보증보험에서 지급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1인당 1,500만 원(중증* 2,000만 원) 한도 지원 됩니다.
인터넷 신청의 경우 사업주 신청은 e신고서비스, 장애인 신청은 장애인서비스신청포털을 통해 가능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장애인 보조공학기기 지원사업은 장애인 고용촉진과 직업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하여 직업생활에 필요한 기기의 구입 및 대여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본인 명의의 계좌가 없어, 환불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배송지를 변경 하였으나, 변경 전 주소로 발송되었을 경우 신속히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세요.
대형 상품이나 배송 후 설치 등이 필요한 경우 직배송 차량으로 직접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했다면 판매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취소 완료 전 취소 신청 상태에서 상품이 도착하였다면, 취소 신청 전 상품 배송이 시작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서 지역별로 배송비가 달라지거나 부피와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보조공학기기 전용몰을 통한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구매자는 상품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한국장애인고용공단에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보조공학기기 전용몰에서 본인 부담금을 결제한 후에는 서울보증보험의 지급보증보험에 가입이 필요합니다.
주문취소 시에는 고객센터에서 환불 받으실 계좌 등의 확인 절차를 거쳐 본인부담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상품에 관한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품정보] 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인 질문이 있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내역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 > 결제수단 > 영수증 상세보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매출전표 발행의 요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카드사별 무이자 및 부분 무이자 이벤트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상품의 세부 내용은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유선으로 문의해 주세요.
보조공학기기 신청 후 지원이 결정되면 "보조공학기기 결정상품"에 상품이 담겨집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는 고객을 대신하여 유선상으로 주문 및 결제를 대행하지 않습니다.
신용/체크카드 결제, 가상계좌 입금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는 로그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보유 및 이용하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회원탈퇴 후 재가입하는 회원은 같은 아이디를 사용 할 수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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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취소 또는 한도 복구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비밀번호 변경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 후 환불된 주문 건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3~5 영업일 이내 승인취소 혹은 환불로 처리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변경을 원하는 정보를 입력 후 하단의 '회원정보수정' 클릭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A/S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구매한 상품페이지에서 관련 A/S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조공학기기를 신청한 본인, 사업자 신청의 경우 담당자 휴대폰 번호로 실명인증을 해주세요.
장애인고용공단의 보조공학기기 신청 후 지원이 결정되면 장애인관리번호를 부여받게 됩니다.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에 "구매자 회원가입"을 클릭한 후 회원가입에 필요한 약관 동의절차를 거쳐 몇 가지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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