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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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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조공학기기를 지원받는 대상자분을 공급받는 자로 하여 판매업체에서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을 발급합니다.

    1. 사업주 : 세금계산서 (기기 금액 전액에 대해 발급되며, 판매업체가 물품 배송을 완료하였을 때 발급)
    2. 장애인(공무원 포함) : 현금영수증 (기기 금액 전액에 대해 발급되며, 판매업체가 전용몰로부터 판매대금을 정산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발급)

    ※본인부담금 결제수단이 전용몰을 통한 카드결제 혹은 가상계좌 입금인 경우에는 판매업체에서 지원금 만큼 발행합니다.
  • 지급보증보험이란 무엇이며 왜 가입하나요?

     

    지급보증보험은 각종 계약에서 정한 채무를 보험계약자가 이행하지 않을 경우 피보험자가 입게 되는 손해를 보상합니다.
    보조공학기기를 지원받기 위해 가입하는 지급보증보험은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각종단체 및 개인이 보조금을 지원받기 위해 필요한 보증보험입니다. 
  •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지역본부·지사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전국대표번호는 1588-1519입니다.

    사업장 소재지의 공단 지역본부·지사 기업지원부로 신청 문의를 하실 수 있으며 연락처 및 주소는 지역본부·지사 안내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GI 서울보증보험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SGI 서울보증보험 고객지원센터의 대표번호는 1670-7000, 02-3671-7000입니다.

    지역별 지점의 연락처 및 주소는 지점안내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지급보증보험 가입 절차와 필요 서류가 궁금합니다.

     

    보조공학기기 지원이 결정되면 본인부담금 결제 후 서울보증보험에서 지급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시에는 보조공학기기 지원 결정 통지서가 필요하며, 결정 통지서는 신청하신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지역본부·지사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GI 서울보증보험 증권가입 절차 안내 바로가기

     

  •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구매한 상품페이지에서 관련 A/S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A/S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판매자 및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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